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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cafe.naver.com/priusmind/70525

기자들이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채 쓰고 있음을 실 소유자가 체험을 통해 지적하고 있는 상황.

현재 한국 토요타 측에서 택시용으로 보급하려는 게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데 대해 기자들이나 일부 자칭 전문가들이 쉐보레 볼트를 인용하며 택시용으로 부적합하다 주장하나,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결핍 모드로 들어가서, 실 연비가 극히 떨어지는 배터리 전기차 모드가 아니라, 기존의 풀 하이브리드 모드로 운행되기 때문에 여전히 높은 연비로 운행 가능.

한국 택시 산업이 LPG에서 벗어나 가솔린, 나아가 디젤 차량까지도 이용하는 때가 오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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